배송조회

본문 바로가기

회원메뉴

고객센터
자주묻는질문
배송조회
FAQ 검색
FAQ 검색

배송조회 목록

  1. Q

    타오바오에서는 도착완료로 뜨는데 왜 입고처리가 안되죠?

    A

    화물이 도착하면, 실시간으로 입고처리 되고 있습니다.

    특수기간(춘전연휴,광군절행사 등)에는 원활한 처리를 위해 순차적으로 입고처리를 진행합니다.

    타오바오에서 조회 시 도착완료로 되어있는데 입고처리가 되지 않는 경우는

    대부분, 화물이 도착되기 이전에 택배기사들이 완료스캔을 했기 때문입니다.

    타오바오 트래킹과 실제 화물이동이 동일하지는 않습니다.

  2. Q

    신청서에 입고완료 확인 후 출고했는데 물건이 빠져서 왔습니다.

    A

    신청서에 입고완료 처리는 등록하신 트래킹번호 기준입니다.

    해당 트래킹번호의 화물이 도착했다는 의미이지, 검수가 끝나고 모든 화물을 확인했다는 의미가 아닙니다.

    화물 누락확인은 별도로 검수요청을 해주세요.

  3. Q

    국내로 배송출발했는데 조회가 되지 않습니다.

    A

    국내 택배의 경우, 통관이 완료된 이후 택배사로 화물이 인계 되어야 조회가 가능합니다.

    항공의 경우, 출고일 다음날 야간부터 조회가 가능합니다.

    해운의 경우에는 통관딜레이가 있어, 출고 후 최소 5~6일 이후 통관완료 된 이후 조회가 가능합니다.

    통관이전에는 통관조회로 진행상황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
  4. Q

    통관이 완료되었는데 배송조회가 되지 않습니다.

    A

    중량화물의 경우, 통관이 완료된 이후 경동택배로 인계됩니다.

     국내운송사인 CJ택배와 경동택배 간 전산연계가 되어 있지 않아, 경동인계 건은 따로 트래킹이 되지 않습니다.

    경동택배 운송장 번호가 필요하신 경우에는, 게시판으로 문의주시면 경동택배에 확인 후 답변드리겠습니다.